🐻

CS 매니저 (마감)

한의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메디스트림'

메디스트림은 한의사분들이 진료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한의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플랫폼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디스트림 성장과정

콘텐츠·커뮤니티 고퀄리티 의료 콘텐츠와 매일 쓰는 생활밀착형 커뮤니티
커머스 한의원에 필요한 모든 품을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구매
경영지원 서비스 프랜차이즈에 가입한 것 같은 높은 퀄리티의 경영지원 서비스
PB 의약품/건강기능식품 제품, 브랜딩, 마케팅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PB상품
한의계는 무수히 많은 새로운 기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장을 완전히 재편해나가는 팀에 합류하시겠습니까?
메디스트림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주요업무

고객센터 채널 문의사항 응대 (전화, 온라인 채팅)
고객 응대 관련 유관부서 협업
고객의 소리(VOC) 분석

자격요건

유관업무 경력 2년 이상
고객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스타트업 서비스 운영 업무 경력자
고객경험을 개선했거나 관심 있으신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콜센터 업무 경력
한의원 데스크 업무 경력
온라인 플랫폼 고객센터 업무 경력

채용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1,2차) > 처우협의 > 최종합격
각 절차별 결과는 5일~7일 이내 안내드립니다.

지원서류

이력서 양식  : 자유양식
제 출 서 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
파 일 형 식 : pdf, word 가능 (hwp 파일 불가)
파일명 예시 : 운영팀CS매니저_홍길동_이력서.pdf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에도 면접전형을 진행하여 채용이 완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