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메디스트림'
메디스트림은 한의사분들이 진료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한의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플랫폼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디스트림 성장과정 
콘텐츠·커뮤니티 고퀄리티 의료 콘텐츠와 매일 쓰는 생활밀착형 커뮤니티
커머스 한의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구매
경영지원 서비스 프랜차이즈에 가입한 것 같은 높은 퀄리티의 경영지원 서비스
PB 의약품/건강기능식품 제품, 브랜딩, 마케팅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PB상품
한의계는 무수히 많은 새로운 기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장을 완전히 재편해나가는 팀에 합류하시겠습니까?
주요업무
•
재고 관리
◦
공급처 구매/발주
◦
전산 입/출고 관리
◦
반품, 불용 재고 관리
•
업체 관리
◦
공급처/3PL 물류 관련 유관 업체 소통/협업
•
CS 관리
◦
고객/물류 운영 연계 CS 대응
•
타 부서와 업무 조율 및 의사소통 업무
자격요건
•
신입 또는 관련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
커머스 & 스타트업 경험 보유하신 분
•
구매 발주/재고 관리 경험 보유하신 분
•
엑셀 기본 작업 가능하신 분
•
제약, 한방 용품에 대한 기본적인 인사이트/경험 있으신 분
•
물류 현장, 보급 계원, 3PL 핸들링 경험이 있으신 분
채용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1,2차) > 처우협의 > 최종합격
각 절차별 결과는 5일~7일 이내 안내드립니다.
지원서류
이력서 양식 : 자유양식
제 출 서 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
파 일 형 식 : pdf, word 가능 (hwp 파일 불가)
파일명 예시 : 커머스팀 재고/발주담당자_홍길동_이력서.pdf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에도 면접전형을 진행하여 채용이 완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